안녕하세요 티티엔 자동매매 개발자입니다 ^^
TTN 자동매매는 2016년 말경에 개발을 시작하여 2017년 1월 그 첫 버전인 1.0 버전이 출시되었고 그 이후 2023년도 중반부터 시즌2를 맞이하게 됩니다.
무려 7년여의 개발기간을 거쳐 그동안의 노하우가 집결된 티티엔 1.51 버전이 출시가 된것인데요 시즌1의 마지막 버전인 1.43 버전과 비교하여 어떤 점들이 달라졌고 그리고 그 이후 1.52 버전부터 또 얼마나 발전을 할 것인지에 대해 크게 5가지 항목으로 알아봅니다.
1. 분할매수와 추매의 혁신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단순한 분할매수를 넘어서 1차매수가를 포함한 13개의 다양한 변수들이 대거 포함이 되어 있고
퍼센트 기준과 저점대비상승시 기준을 제공하여 예를들어,
"1차 매수가 대비 -3% 이하 하락후 저점에서 2% 상승할때 매입금액 대비 비중 200% 를 매수해라"
와 같은 복잡하고 치밀한 추매 전략이 가능해졌습니다.
2. 특수상황 분할매도의 등장과 익절보존의 도입
매도에서 이 만큼 효율적이고 필수적인 요소가 개발된적은 없는거 같습니다.
그 활용도가 무궁무진하여 탄복할 따름인데요,
이 기능은 요지는
"어떤 특수한 상황일때는 분할매도 퍼센트 SET을 변경하라" 입니다.
즉, 대표적으로 물타기, 불타기를 했을 경우 비중이 늘어나 위험도가 올라갑니다. 이때 원래 계획했던 3% 익절이 아니라 1.8% 익절을 하고 싶다고 한다면 바로 특수상황 매도가 빛을 발할것입니다.
그것 외에도 7가지 이상의 옵션을 통해 두가지 분할매도 세트로 나누어 대응을 할 수 있어 유동적인 장세에 대응이 용이합니다.
모든 기능은 사람의 마음이 시스템화된 것입니다.
아마 사람일 경우 지수가 막 내려가고 있다면 적절히 본전이나 1%쯤 수익이 났으면 만족하고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런것이 티티엔에 탑재되고 그것을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3. 총수익금 청산에서 실현손익 포함의 개념 도입과 자산대비 자동입력 기능
4. 손절지연 기능에 이은 "트레일링 스탑 딜레이" 기능 탑재
1.52 |
최근 새롭게 개발된 기능으로 TS 딜레이 기능이 그 혁신을 이어갑니다.
본래 "손절 딜레이" 기능이 상당히 인기가 많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는데요 그 기능이 이제 트레일링 스탑으로도 이어져 상당히 효용적인 기능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최근 테스트에 의하면 순간 훅훅 후려치는 구간을 피해 더욱 높이 올라가 매도를 할 수 있게 되어 보다 손익비 높은 매매가 가능해졌습니다.
이 기능은 수백명이 염원하던 기능으로 7월 파탈 버전으로 최초 선보이게 됩니다.
5. 10개 검색식 검증 기능 TVS 프로그램 별도 제공 혜택
https://www.todaytrading.net/intro/tools.aspx
그 밖에 수많은 기능들이 있지만 5개로 소개를 하는 코너이므로 이 검증 도구 혜택을 꼭 말씀드려야겠네요 .
프리미엄으로 승급이 되시면 1카피 별도로 10개 조건식 검증 도구를 추가해드립니다.
예전에는 1카피를 손해보면서 돌려야했으나 이제는 별도로 운영이 가능해졌습니다.
***
티티엔 1.50을 거쳐 1.51에서 퀀텀 점프가 이루어졌고 1.52 버전을 통해 완성이 되고 있습니다.
티티엔 1.43이 옛날 프로그램의 안정화를 구축했다면
티티엔 1.52 버전은 시즌2 최신 프로그램의 정수가 될것입니다.
https://www.todaytrading.net/intro/ttns2.aspx
댓글
댓글 쓰기